전체 > Enter
김흥국, 故 김새론 언급 "실수할 수 있다"... 악플러에 일침 "이제 그만"

김흥국은 "반성하고 용서를 구하고 다시 꿈을 향해 나아가려 최선을 다했는데, 왜 그렇게 미워하고 악의적인 표현을 쏟아내는지 모르겠다"라며 "그런 (악플) 때문에 극단적인 선택을 하는 것을 보면 마음이 너무 아프다"라고 덧붙였다. 이는 지난 16일 세상을 떠난 아역 배우 출신 故 김새론을 간접적으로 언급한 것으로 해석된다.

이어 김흥국은 "저도 마찬가지"라며 자신의 상황을 털어놓았다. 그는 "방송에 복귀해야 하는데, 다들 아시다시피 많은 악플에 시달리고 있다"라고 고백하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음을 밝혔다.
김흥국은 "사람은 누구나 실수할 수 있다"라며 "하지만 반성하고 용서를 구한다면 다시 복귀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호소했다. 그는 대중에게 자신을 향한 비난을 멈추고 다시 한번 기회를 줄 것을 간곡히 요청했다.
김흥국은 그동안 보수 우파 성향을 공개적으로 드러내며 여러 집회에 참석해 목소리를 높여왔다. 그는 정치적인 신념을 당당하게 밝혀왔지만, 이로 인해 일부 대중의 부정적인 시선을 받기도 했다. 또한 지난 1월에는 지난해 무면허 운전 혐의로 벌금형을 선고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논란이 되기도 했다.
이번 김흥국의 발언은 연예인들이 겪는 악플의 고통과 그 심각성을 다시 한번 상기시키는 계기가 되고 있다. 그의 호소가 대중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그리고 그가 다시 방송에 복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sisastat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