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 Enter
안재현이 NYT 통해 밝힌 이혼 후 심경고백

HB엔터테인먼트는 20일, 지난달 26일자 뉴욕타임즈가 '주얼리 사업을 키우고 있는 한국 스타(A Korean Star Is Growing His Jewelry Line)'라는 제목으로 안재현의 심층 인터뷰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인터뷰는 패션 섹션의 주요 기사로 다뤄져, 안재현의 글로벌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2006년 모델로 데뷔해 배우로 전향한 안재현은, 자신의 커리어를 더욱 확장하기 위해 패션 업계에 뛰어들었다. 그는 인터뷰에서 "모델의 수명은 한정적이지만, 패션 업계에서는 지속적으로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다"며 주얼리 사업 진출 배경을 설명했다. 특히 그의 주얼리 컬렉션은 '영원히 시들지 않는 꽃'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주목받고 있다.
안재현은 "사랑하는 이에게 꽃을 선물하는 순간의 행복감을 영원히 간직하고 싶었다"며 "나 자신도 꽃을 좋아하기 때문에, 영원히 시들지 않는 꽃을 주얼리로 재해석하고 싶었다"고 디자인 철학을 밝혔다. 이러한 그의 섬세한 감성은 주얼리 디자인에 고스란히 반영되어, 국내외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인터뷰를 진행한 저명 저널리스트 캐서린 베켓은 안재현의 다면적인 매력에 주목했다. 그는 "안재현은 단순한 연예인을 넘어 미래지향적이고 독창적인 사고방식을 지닌 아티스트"라고 평가했다. 특히 "삶의 본질을 끊임없이 탐구하고 의미 있는 삶에 대해 고민하는 성찰적인 면모가 인상적"이라며 높이 평가했다.
연기자로서도 여전히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안재현은 최근 MBC '나 혼자 산다'와 JTBC '끝사랑', 웹 예능 '천에오십' 등 다양한 작품에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현재 tvN '핸썸가이즈'에 출연 중인 그는 예능에서도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16년 배우 구혜선과 결혼해 2020년 이혼이라는 개인사적 굴곡을 겪었지만, 이를 새로운 도약의 발판으로 삼아 사업가로서의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있는 안재현의 행보는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그의 이번 뉴욕타임즈 인터뷰는 한국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sisastat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