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 월드뉴스
'시체관극'은커녕 무대 난입한 세계 오페라 스타
세계적인 오페라 스타 안젤라 게오르규(59)가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펼쳐진 오페라 '토스카' 공연 중 무대에 갑자기 나타나 지휘자에게 항의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공연의 3막에서 테너 김재형이 앙코르곡 '별은 빛나건만'을 부를 때, 게오르규는 무대에 등장해 불만을 표출했다.
그는 손목을 가리키며 시간이 부족하다는 제스처를 취한 후, 지휘자에게 다가가 연주를 중단하도록 요청했다. 게오르규는 "이건 독주회가 아니고 오페라다"라며 자신에 대한 존중을 요구했다고 전해진다. 이후 공연은 계속 진행되었으나, 커튼콜이 시작된 후에도 그는 무대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게오르규가 늦게 무대에 등장하자 일부 관객들은 야유를 보내고 "고 홈"이라는 외침도 있었다. 결국 그는 관객들에게 인사도 하지 않고 무대를 떠났다. 세종문화회관은 즉각 사과문을 발표하며, 게오르규 측에 강력한 항의를 전달하고 한국 관객들에게 사과할 것을 요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장에 있던 관객들은 게오르규의 행동에 대해 황당함을 표출하며, 공연 중 연주를 중단시키고 자신을 존중하라고 요구한 것은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이라고 비판했다. 일부 관객들은 공연 후 환불을 요구하기도 했다.
게오르규는 이번 사건이 처음이 아니며, 2016년 오스트리아 빈에서 열린 '토스카' 공연에서도 상대 배우의 앙코르에 불만을 품고 무대에 나오지 않은 바 있다. 현재 세종문화회관은 게오르규의 공식 사과 요청과 환불 요청에 대해 내부 논의를 진행 중이다.
sisastat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